본문 바로가기


워크숍

home 학술활동 워크숍
게시판 보기
제목 제4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수상사례집
공개여부 공개
내용



대상

교사와 학생의 ‘이해’를 위한 두드림과 고민  [수학] •3
광주 문산초등학교/ 손준호

 


최우수상

토론과 인권, 그리고 아이들의 『광장』을 찾아서 [도덕] •37
경남 창원 산호초등학교/ 정철희


인권 존중의 주춧돌, 대화가 필요해! [도덕] •61
전남 담양동초등학교/ 김  설


우수상

토론에서 찾는 배움의 도덕 수업 [도덕] •77
충북 청주 월곡초등학교/ 윤호근
 

진정한 이해를 지향한 교사의 안내는 학생에게 접근가능했을까? [수학] •91
인천 인수초학교/ 한학범


배움이 자라고 교사가 성장하는 ★ 전지적 비평시점★ [통합] •105
충북 청주 샛별초등학교/ 이현정
 

이해중심 교육과정 이론의 실제 [수학] •117
경북 구미 인의초등학교/ 정규진
 

 이해와 배움이 있는 의미 있는 수업 [수학] •129
경남사천 삼천포초등학교 신수도분교장/ 조현진 

파일

  제4회 수업 비평 공모전 포스터.jpg  제4회 수업 비평 공모전 포스터.jpg
  (총평포함)제4회수업성찰과소통을위한수업비평공모전최종.pdf  (총평포함)제4회수업성찰과소통을위한수업비평공모전최종.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제3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자료집
다음글 제5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수상사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