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크숍

home 학술활동 워크숍
게시판 보기
제목 제3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자료집
공개여부 공개
내용

 


[ 대상 ]
■ 보여주기용 수업과 보여줄 만 수업 사이에서 ··································3
임한철(청주 성화초등학교)


[ 최우수상 ]
■ 뇌근육을 키우는 자기생각 만들기 수업으로의 접근 ·····················35
박경재(안성 고삼초등학교)
■ 행동하는 수학, 행복한 수업 ···························································45
서영인(부산 대연초등학교)
■ 역동적인 통합활동으로의 미술 감상 ··············································57
진유미(충주 중앙초등학교)


[ 우수상 ]
■ 이론과 실제적 관점에서의 수업 비평 ············································69
김민경(상주 사벌초등학교)
■ 움트는 생각의 싹, 피어라 상생의 꽃 ·············································79
류지혜(충주 탄금초등학교)
■ 그림, intuitus(어떤 눈으로 보다). ····················································85
오선주(대전 중리초등학교)
■ 초등 수학과 수업 비평 ···································································93
서은미(대구 동산초등학교)
■ 상생(相生)하는 토론 수업 비평 ····················································107
정희정(김포 가현초등학교) 

파일

  제3회 수업비평공모전 표지.pdf  제3회 수업비평공모전 표지.pdf
  제3회 전국수업비평 공모전 원본-최종.pdf  제3회 전국수업비평 공모전 원본-최종.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제2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자료집
다음글 제4회 수업 성찰과 소통을 위한 수업 비평 공모전 수상사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