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와 수업연구

home 학술지: 학교와 수업 연구 연속간행물 학교와 수업연구
게시판 보기
학술지명 학생생활연구
권호 22집
발행인 김배철 총장
발행처 청주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발행일 2015-02-28
ISSN 2005-0700
내용

갈등과 대립의 극복을 위한 인문학적 모색 : ‘차이의 존중 및 인정’으로서의 ‘관용’의 확산 및 제도화 / 선우현

교육대학교 2013학년 입학생 심화과정별 성격연구 / 임진영

상담과 현전재성 / 박성희

원예 활동과 자아존중감의 관련성 분석 / 류상희

재즈 화성 이디엄을 이용한 즉흥연주 / 오세규

초등학교 배드민턴 단식 경기의 득점 유형과 과정 / 곽정환, 이영석

초등 도덕과 교육에서 정보윤리 관련 내용 교육의 실제 / 신현우

초등 예비교사의 과학적 가설에 대한 이해 / 정정인

2014학년도 청주교육대학교 신입생 실태조사 / 위정미, 임용우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활동을 촉진시키기 위한 과학 수업 전략의 탐색 / 박상우

파일

  22권 표지.JPG  22권 표지.JPG
  학생생활연구 22집 (2015).pdf  학생생활연구 22집 (2015).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학생생활연구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