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연구제목 | 학술지명 | 게재권호 | 게재일자 | 조회수 |
---|---|---|---|---|---|
32 |
초·중등 교사의 음악수업에 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시사점 도출
![]()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4권 5호 | 2014년 5월 | 897 |
31 |
Action Research on Elementary Music Class By Pre-service Teachers Based on Curriculum Literacy
![]() |
Information Journal | Vol. 7(A) | 2014년 7월 | 708 |
30 |
교사학습공동체의 대화 분석과 교육적 의미 탐색 -초등 수학 교과를 중심으로-
![]() |
화법연구 | 25권 | 2014년 8월 | 783 |
29 |
교육대학 부설 초등학교의 PDS 전환을 위한 과제 탐색 - 미국과 일본의 PDS 운영 사례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 |
한국초등교육 | 25권 2호 | 2014년 6월 | 883 |
28 |
비판적 언어인식 교육 방법 연구
![]() |
국어교육학연구 | 46권 | 2013년 | 731 |
27 |
수업 비평적 담화 방법의 원리 탐색
![]() |
화법연구 | 23권 | 2013년 | 906 |
26 |
수업 비평적 글쓰기 방법에 관한 연구
![]() |
국어교육학연구 | 39권 | 2010년 | 1481 |
25 |
교사학습공동체 참여 교사들의 인식 분석
![]() |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4권 7호 | 2014년 7월 | 978 |
24 |
교사학습공동체에서 프로토콜을 적용한 사례와 그 유용성에 대한 연구
![]() |
초등교육연구 | 2013년 8월 | 26권 3호 | 837 |
23 |
초등교사 전문학습공동체의 사회수학적 규범에 관한 연구
![]() |
교원교육 | 29권 3호 | 2013년 7월 | 1124 |